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온·오프라인 설 가족맞이 할인행사-최대 68% 할인 혜택 제공한샘디자인파크 설 당일 제외 정상영업, 일부 매장은 설날 당일도 영업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진태)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31일까지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년맞이 할인전은 서울 ▲방배 ▲잠실 ▲마포 ▲부산센텀 ▲대구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새 식구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상차림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데일리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도마·주방칼, 천연옻칠 수저 세트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부모님께 드릴 명절 선물로 포근한 패브릭 상품 모음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겨울 가장 인기 많았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은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알찬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전개한다.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되는 레드위크는 설을 맞아 더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명절 전 선물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침실 ▲드레스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이불’과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등 명절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즉시할인쿠폰, 투게더쿠폰 등 다양한 쿠폰 모음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제휴카드사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부분의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1월 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특히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기간 내내 영업한다. 또 울산점과 롯데동래점은 1월 21일, 1월 22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맞이에 꼭 필요한 홈 아이템들을 마련하고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즐겁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 #설맞이 #할인 #홈 아이템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