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와인 파티 등 풍성한 이벤트

[테크홀릭] 계묘년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과 제주 신라호텔에서는 '와인 파티'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도 설날 특선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기간(1월 21일~23일)동안 진행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와인 파티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Holiday Winery After 5)’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사진=호텔신라)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여유롭게 오후 5시에 체크인하여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하루를 꽉 채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늦게 체크인하는 만큼 가격도 합리적으로 구성해, ‘와인 파티’와 ‘합리적인 가격’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실속형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인이 가능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도 출시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와인 파티는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7시 파티에 입장 가능하다. 

파티장은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도록 꾸며지며, 10여종의 와인과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이 더해져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새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인(오후 5시),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1월 21일~23일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에서도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대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와인 파티를 홀리데이 컨셉으로 꾸민 ‘와인 & 윈터 홀리데이(Wine & Winter Holiday)’를 연휴 기간 내내 운영한다. 

제주신라호텔 와인&윈터 홀리데이(사진=호텔신라)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과 함께 와인의 풍미를 더해줄 치즈 4종과 카나페 2종이 제공된다. 

‘와인&윈터 홀리데이’는 매일 밤 7시 30분~11시에 운영되며,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와인 파티 입장권 혜택이 포함된 ‘와인&글리터링 나잇(Wine & Glittering Night)’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와인 파티에서 인상 깊었던 와인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해 객실에서도 와인 파티의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는 설을 맞아 떡국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설 당일(22일) 떡국을 추가로 제공해 모든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누며, 한식당 ‘천지’와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한국과 일본식 떡국을 특별 메뉴로 운영한다. 

‘더 파크뷰’는 아침과 저녁에 설 당일 아침과 저녁 뷔페에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아침식사 시간에는 떡국을 제공할 예정이며,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떡과 한과, 호박 식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저녁 뷔페 메뉴로 제주산 방어와 전복, 바닷가재 등 특선이 준비되어 있어 겨울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설 연휴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뉴 이어(New Year)’, ‘와인&글리터링 나잇(Wine & Glittering N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조식(2인) 혜택이, ‘딜리셔스 디너(Delicious Dinner)’, ‘스위트 딜라이트(Suite Del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디너(2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신라호텔 #설 연휴 #와인파티 #이벤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