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스포츠 게임 3종 설맞이 이벤트 실시접속 또는 게임 내 미션 완수하면 아이템 제공하는 등 게임 별로 다채롭게 마련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대표 IP ‘서머너즈 워’ 게임 및 스포츠 게임 3종 등, 총 여섯 가지 라인업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아이템 선물도 획득하며 풍요로운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월 5일까지 설날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등 보상이 담긴 행운의 복주머니를 오픈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6성 전설 룬 등 아이템도 보너스로 획득 가능하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31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5성 전설 룬 랜덤 상자 등이 담긴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20일부터 2월 3일까지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를 만들고, 숨겨진 보물 창고를 지키고 있는 토끼에게 이를 건네면 5성 바람 속성 소환수 오컬트를 비롯한 소환수 조각 아이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고대의 서, 크리스탈,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설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20일부터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반복 과제 수행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좋아하는 명절 음식 선택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미션 참여 시 보상을 제공하는 윷놀이 이벤트도 각각 25일과 31일까지 마련된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30일까지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장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은 물론, 깜짝 출몰하는 황금 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 20일부터 27일까지는 1성 대어 흑진주와 2성 대어 흑진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진주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밖에도 깜짝 푸시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모드, 미션 커리어 모드 등 플레이 시 경험치 2배가 적용되며, 게임 플레이 후 지급되는 교환권을 스타, 의상 행운 쿠폰, 크로노더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컴투스 #이벤트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크로니클 #백년전쟁 #컴프야 #낚시의신 #골프스타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