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퍼즈업-아미토이’ 영상 공개-글로벌 퍼즐게임 시장 도전방향키로 블록의 진행 방향 바꾸는 차별화된 퍼즐 방식 눈길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 캐주얼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AMITOI(퍼즈업: 아미토이, 이하 퍼즈업)’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이용자가 직접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로 차별성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람의 상하좌우 방향을 방향키로 조종하며 블록을 맞추는 게임 컨셉, 특수 블록과 퍼즐의 기믹을 활용한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아미토이’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NC) 이차선 퍼즐개발실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퍼즈업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 높은 퍼즐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며, “연내 글로벌 이용자에게 퍼즈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씨(NC)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의 일환으로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다. 엔씽 콘텐츠는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NC #퍼즐게임 #3매치 #퍼즈업 #아미토이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 캐주얼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AMITOI(퍼즈업: 아미토이, 이하 퍼즈업)’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사진=NC)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