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브라질국채 매도서비스' 지원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한 브라질 국채 매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MTS신한알파 앱을 통한 브라질 국채 매도서비스는 앱을 통해 매수 서비스만 지원했던 매매시스템에서 탈피해 매도까지 지원하게 됐다. 그동안 앱에서 브라질 국채를 매수하더라도 매도는 지점을 내방하거나 유선 접수를 거쳐야했지만, 앞으로는 앱에서도 매도가 가능하다.

매도를 원하는 투자자는 원화, 달러, 헤알화 중 채권 매도 후 받을 통화를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헤알화나 달러로 매도를 한다면 채권 매도 후에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환전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지속적으로 채권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2019년 미국 국채를 포함한 달러 표시 해외채권을 모바일을 통해 100달러 이상 소액으로 매매 가능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어 브라질 채권, 단기사채, 조건부 자본증권의 매매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김기동 FICC솔루션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인 투자자들의 채권 투자는 경기침체 우려와 주식시장 변동성 속에서 현금흐름(이자)을 확보하는 인컴형 자산 투자처로 주목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선별된 크레딧 채권 등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면서 디지털 매매 편의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브라질국채 매도서비스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