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증권, 美 주식 3만원 어치 사면 3만원 어치 더 준다

[테크홀릭] 미래에셋증권은 금액주문(소수점거래) 방식으로 미국주식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바이(Buy) 3, 겟(Get) 3 프리(Fre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들에게 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지급하고 해당 고객이 이벤트 종료 1개월 후 시점까지 3만원 이상 순매수 조건을 유지하면 2만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 지연으로 거래되던 소수점거래를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거래시간도 미국 정규시간 개장 2시간30분 전인 (한국시간기준) 저녁 9시부터 거래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소수점 투자는 기존 1주 단위로만 거래가 가능했던 주식투자를 내가 원하는 금액단위로 투자할 수 있게 만든 투자 패러다임의 전환"이라며 "주식투자도 펀드처럼 적립식투자로 활용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주식시장 변동성에 대응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편의를 위해 낮 시간에도 미국주식 거래가 가능한 데이마켓 서비스와 실시간 미국주식 20호가를 제공하는 토탈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조만간 네이버 초거대인공지능(AI)인 하이퍼클로바와 협력한 새로운 해외주식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의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고객이라면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MTS(엠스탁)에서 신청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미국주식 #이벤트 #소수점투자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