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훈련장과 친선전 업데이트스킬 피해량 측정할 수 있는 훈련장 추가, 다양한 소환수 조합 시험 가능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소환사와 소환수의 각종 스킬의 피해량을 측정할 수 있는 훈련장과 친구나 길드원 등과 직접 실시간으로 PvP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친선전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훈련장은 보다 직관적으로 자신의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메뉴 내 훈련장 버튼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적의 종류와 개체 수, 속성 등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상세히 설정할 수 있다. 소환사와 함께 보유 중인 소환수의 스킬을 마음껏 시험해 볼 수 있는 곳인 만큼 훈련장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다양한 조합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친선전의 대전 규칙은 격전의 아레나와 동일하며, 다른 PvP 콘텐츠와는 달리 별도의 입장권이 필요하지 않아 훈련장에서 시험해 본 조합을 자유롭게 실전에서 사용해볼 수 있다. 직접 방을 개설해 대결 상대를 초대하거나, 리스트 중에서 방을 선택, 혹은 초대를 받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편의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던전 공략 횟수가 10회 미만인 이용자의 경우 초심자로 표시되며, 초심자와 함께 파티던전이나 전장을 플레이할 경우 파티원 전원이 추가 보너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재련 시 부옵션을 1개씩 잠금 해 원하는 부옵션만 따로 재련할 수 있는 기능도 생겼다. 부옵션의 등급을 높여주는 재련 촉진제 아이템도 추가됐다. 

컴투스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훈련장을 통해 연구한 자신만의 소환수 조합을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공식 포럼에 게시하면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독특한 조합을 선보인 3명에겐 추가 특별상으로 신비의 소환서 30장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난 1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리엘과 세레나의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크로니클 #업데이트 #훈련장 #친선전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