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GS건설 컨소시엄, ‘고덕자이 센트로’ 3월 분양 예정

[테크홀릭] GS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 1860-2번지에 지하 2층~지상 25층·7개동·총 569가구 규모로 들어설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 ‘고덕자이 센트로’를 3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전체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이다. 평택도시공사가 시행하고 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을 맡는 방식으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인 만큼, 합리적인 분양가에 ‘자이(Xi)’ 브랜드 상품성까지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전 세대 4BAY 설계를 적용해 일조권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계절별 의류 및 패션 소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을 갖췄다. 트렌디하고 동선의 효율성이 높은 ‘ㄷ’자형 주방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와이드 다이닝, 디럭스 키친,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한 ‘침실4’ 등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 특화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고덕자이 센트로는 편리한 직주 근접 환경은 물론 고덕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고덕자이 센트로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전체 가구 중 85%가 특별공급으로 공급된다. 택지개발지구 규정에 따라 일반분양 물량의 30% 평택시 거주자, 20% 기타 경기도민에게 우선 공급되며 일반분양의 50%는 전국 거주자에게 공급 물량이 배정된다.

#GS건설 컨소시엄 #고덕자이 센트로 #분양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

고덕자이 센트로 투시도(사진=GS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