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공모 ELB 2586호 모집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24일 오후 1시까지 원금 지급형 하이파이브 공모 ELB 2586호를 총 50억원 규모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 ELB 2586호는 기초자산이 KOSPI200, EuroStoxx50 지수이고 만기는 2년이다. 4개월 단위로 조기 상환 기회가 주어지며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5.52%(세전) 수익을 제공한다. 자동조기 상환평가일 및 만기평가일에 각 기초자산의 평가가격이 모두 최초기준가격의 100% 이상이면 연 5.52% 수익을 지급하고, 만기평가일에 각 기초자산의 평가가격이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100% 미만이면 원금을 지급한다.

공모 ELB 2586호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10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어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다. 최소 청약금액은 10만원이고 1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며, 신한투자증권 온라인 채널에서 청약할 수 있다.

ELB, DLB는 원리금 지급형 상품이지만 예금자 보호 대상이 아니다. 발행사의 신용에 따라 상환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단순하게 제시된 금리만 보고 판단하기보다는 발행사의 신용등급을 반드시 확인한 후 상품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

신한투자증권의 한국신용평가 신용등급은 AA(안정적, 2023년 1월 8일 기준)이다. 이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는다. 발행사인 신한투자증권이 원리금의 지급을 책임지는 금융투자상품으로, 신한투자증권의 부도나 파산 등을 제외하면 만기 시 원금과 약속된 수익이 지급된다. 또한, 중도 상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27일까지 ELS(B)·DLS(B) 청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공모 ELB 2586호 #온라인 전용 상품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