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체크카드 2종 출시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귀엽고 컬러풀한 그림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 (이하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가보자고’라는 최고심의 메인 캐치프레이즈를 응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을 외치고 있는 ‘갓생고심’의 2종으로 출시된다. 두 카드 모두 행복한 소비를 통해 갓생을 살고 싶은 2030세대들의 마음이 담긴 디자인이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대중교통과 생활편의 영역에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며 △통신 요금 △편의점 △생활잡화 △디지털콘텐츠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 영역 이용 금액에 대해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는 4월 20일까지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고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본인의 SNS 계정에 사진 및 해시태그를 등록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 #최고심 #체크카드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