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 영상 첫 공개닌텐도 스위치, 스팀,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 서비스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프로젝트R’의 정식 서비스 명칭을 ‘배틀 크러쉬(Battle Crush)’로 확정하고 연내 글로벌 시장 출시에 앞서 첫 트레일러 영상을 2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배틀 그러쉬'는 닌텐도 스위치, 스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배틀 크러쉬'는 엔씨(NC)가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로는 처음 선보이는 신규 IP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최대 3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다. 캐주얼한 전투, 간편한 조작, 예측 불가능한 난투의 즐거움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다채로운 인게임 플레이와 액션성을 엿볼 수 있다. ‘포세이돈’, ‘우루스’, ‘롭스’ 등 그리스 로마 신화의 등장인물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캐릭터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NC) 강형석 '배틀 크러쉬' 개발총괄은 “신나는 액션, 귀여운 캐릭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등 전투 게임의 재미요소를 충실히 담은 타이틀”이라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 누구나 배틀 크러쉬만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의 일환으로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다. 엔씽 콘텐츠는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ㅣ소프트 #NC #배틀 크러쉬 #프로젝트R #난투형 대전 액션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