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11월까지 '프리미어 서밋' 개최

[테크홀릭] KB증권은 22일부터 11월15일까지 10개월에 걸쳐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 'KB 프리미어 서밋'을 매월 1회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는 '투자를 더하다, 프리미어 서밋'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워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 상황 하에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는 상·하반기 KB증권 애널리스트의 투자설명회를 비롯해, 글로벌시장에 특화된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등 시장의 흐름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부동산과 세금 관련된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투자정보와 인문학 콘텐츠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시작으로 프리미어 서밋이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이날 1부에서는 올해 시장 전망에 대해 김효진 KB증권 리서치본부 팀장의 '비정상에서 정상으로'라는 주제로 강연이 마련된다. 2부에서는 신동준 KB증권 WM투자전략본부 상무가 '불확실성 속에서 찾는 투자 기회'를 주제로 투자 전략 아이디어를 전달할 예정이다.

정지훈 교수의 '디지털테크 트렌드', 김상욱 교수의 '물리학을 품은 인문학', 유현준 교수의 '공간의 미래',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4' 등 다양한 분야 석학들의 강연이 예정돼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투자콘텐츠 프로그램 #KB프리미어서밋 #투자방향 #투자세미나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