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한국프로농구 레플리카 유니폼 판매

[테크홀릭] 쿠팡에서 한국프로농구(KBL) 구단 유니폼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최근 농구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관객 2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한국프로농구 인기 구단의 레플리카(Replica∙보급형) 유니폼을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서울 SK 나이츠, 원주 DB 프로미, 울산 현대모비스 등 3개 팀을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제 농구팬들은 유니폼 구매를 위해 구장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 마킹의 경우, 쿠팡에서 구매하면 원하는 선수 유니폼을 바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온라인으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한국프로농구 공식몰(KBL 스토어)과 각 구단의 온라인 판매처를 제외하면 쿠팡이 유일하다. 또한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원하는 유니폼을 받을 수 있어, 바로 유니폼을 입고 농구경기를 관람하러 갈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극장가에서 시작된 농구 열풍을 고려, 농구팬들이 원하는 구단의 유니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기 스포츠 구단과 협업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한국프로농구 #KBL #유니폼 #로켓배송 #서울 SK 나이츠 #원주 DB 프로미 #울산 현대모비스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