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아이온' 클래식, ‘브레이크 시즌’ 진행시즌 중 종족간 전투 제약 해제-타 종족과 대화, 동족과 전투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22일부터 ‘브레이크 시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 시즌에서 이용자는 3월 15일까지 거점과 요새를 제외한 용계, 어비스 지역에서 종족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거나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종족 간 전투 제약이 해제된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브레이크 시즌 중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 필드 전역에서 등장하는 빛나는 보물 상자를 개봉하거나, 특정 지역에서 나타나는 이벤트/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키나 ▲신석 ▲스티그마 등 높은 가치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이용자는 ‘브레이크 시즌 럭키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3월 15일까지 게임 접속 및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브레이크 시즌 행운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22일까지 도전권을 이용해 원하는 보상 응모에 참여하고 당첨자로 선정될 경우 보상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9일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엔씨(NC)는 3월 29일까지 ‘데바 정착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레벨 이하 캐릭터는 접속 후 설문을 통해 ‘1레벨 데바 정착 지원 상자(기간제)’을 받을 수 있다. 상자는 각 레벨 구간에 맞게 업그레이드되며 개봉 시 ▲정예 천부장 무기 선택 상자 II ▲정예 만부장 방어구 선택 상자 ▲전승 등급 스티그마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아이온 클래식 #브레이크 시즌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