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아제약,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 출시콧물, 기침, 발열 등 종합 감기 증상 완화

[테크홀릭]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은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구아이페네신, 티페피딘시트르산염, 리보플라빈포스테이트나트륨(B2)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콧물, 기침, 발열 등 종합 감기 증상을 완화한다. 5ml씩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다.

제품은 만 2세부터 복용 가능하며, 1회 복용 시 연령에 맞는 권장용량을 복용하면 된다. 가령 나이가 만 3세 이상 만 6세 미만의 아이라면 1회 복용량인 5ml 한 포를 먹이면 된다. 챔프 콜드 시럽은 청포도 맛으로 아이들이 약을 먹는 거부감을 줄였다.

한편 어린이 해열 감기 브랜드 ‘챔프’는 1993년 첫 발매되어 올해 30주년을 맞이했으며, 2012년 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인 어린이 해열제 챔프 시럽을 국내 최초 파우치 형태로 발매했다. 2016년에는 지금과 같은 5ml 스틱 파우치 형태로 리뉴얼 출시한 데 이어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챔프 이부펜’ 시럽을 선보였다. 2018년 콧물과 코막힘, 재채기 등을 완화하는 ‘챔프 노즈’ 시럽을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챔프 코프’ 액을 선보이며 어린이 토탈케어 의약품 브랜드를 구축했다.

#동아제약 #어린이종합감기약 #챔프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