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소비자 투표 선정 베스트 셀러 제품 6종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

[테크홀릭]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  

쿠팡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 제작을 위해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소비자 투표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베스트 6종을 선정, 선정된 6개 제품은 한 세트로 구성돼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어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되었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매년 연말 쿠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특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쿠팡 출시 후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일궈낸 사례로 지난해 각각 남성 스킨케어, 메이크업 도구 분야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는 오직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오는 3월 1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3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올해 첫 프로젝트로,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제품들로 구성하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춘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할인혜택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