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신규 광고 '언제나 착' 선보여애니메이션 활용 '열에 아홉은 언제나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메시지 전달

[테크홀릭]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열에 아홉은 언제나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한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처럼 실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21년 6월부터 22년 5월 기준 90%에 달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 2편 모두 유명 모델이 등장하는 대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씨티팝 대표곡인 데이브레이크의 '넌 언제나'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기존 보험 광고의 틀을 깬 신선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열에 한 명은 누구일까?' 퀴즈 이벤트는 신규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선정된 1천명에게는 주유 또는 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이는 고객 만족의 명확한 증거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다시 가입하지 않은 열에 한 명까지도 꼭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다이랙트 착 #자동차보험 #광고 #애니메이션

삼성화재가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사진=삼성화재)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