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크런치' 추가전투 로봇 '크런치', 주먹 휘둘러 적을 물리치는 전사 포지션 영웅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정의의 주먹'이라 불리며 막대한 전투 데이터를 기반한 최적의 개인형 전투 로봇 신규 영웅 '크런치'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사 포지션 '크런치'는 주먹을 번갈아 휘둘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전방에 돌진하여 적을 일정시간 둔화시키는 등 막강한 스킬을 보유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레버넌트, 페이, 기데온, 트윈블라스트, 칼라리 등 주요 영웅들의 밸런스를 조정해 전투의 재미를 강화하고, 특정 지역을 감시하는 '감시자의 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유지시간을 조정했다. 또한, ‘파괴자의 돌', '본 크래셔', '스톤 브레이커' 아이템 사용 시 몬스터에게 주는 고정 피해량이 아군 내 해당 아이템 보유 수량만큼 분산 적용되도록 했다.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얼리액세스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영웅 #업데이트 #크런치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