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컴프야2023’·‘컴프야V23’, 시즌 업데이트 앞두고 통합 사전 예약 돌입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각 게임별 시즌 업데이트 예정 사항 공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이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2일부터 통합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003년부터 현재까지 KBO리그를 완벽 반영한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리얼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20여 년의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해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퀼리티와 높은 캐주얼성을 갖춘 ‘컴프야V23’을 출시하며 야구 게임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올해는 KBO 역사를 쓴 레전드 선수로 플레이할 수 있는 ‘컴프야2023’과 핵심 승부처를 담은 임팩트 넘치는 플레이가 특징인 ‘컴프야V23’이 최초로 통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참여한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보상도 제공한다. 

‘컴프야2023’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모두에게 ‘100%플래티넘팩’을 즉시 지급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지난 시즌 타격 5관왕에 빛나는 ‘2023 이정후 Live 플래티넘 카드’와 전용 다이나믹 스킨, 구단 선택팩, 럭키박스 등의 푸짐한 보상을 선물한다. 

‘컴프야V23’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5성 선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을 참여 즉시 지급하며, 시즌 개막 업데이트 이후에는 김광현 선수와 이정후 선수 중 원하는 선수의 골든글러브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시즌 개막 골든글러브팩’과 ‘3~5성 라이브 카드 랜덤팩’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2개 타이틀의 사전 예약에 모두 참여한 유저들은 최신형 태블릿 PC와 무선 이어폰, 컴투스 야구 달력 등 역대 최고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김광현 & 이정후 선수 사인볼 세트, 치킨 쿠폰 등 추가 경품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통합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오는 시즌 업데이트에서 적용될 주요 정보들도 함께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프야2023’에는 이미지가 아닌 선수별 경기 영상을 담아낸 새로운 스킨을 통해 유저에게 게임을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이나믹 스킨’이 추가된다. ‘컴프야V23’에는 신규 스페셜 선수 카드로 구성된 ’골든 글러브 카드’가 추가되며, 매달 팀별 우수 선수를 선정하는 ‘이달의 선수’ 시스템 등도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수많은 야구팬이 기다리던 야구의 시간이 돌아왔다”며 “20여 년간 쌓아온 야구 게임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프야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올해도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컴투스 #시즌업데이트 #컴프야2023 #컴프야V23 #사전예약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