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티저 페이지 글로벌 오픈캐릭터 소개영상 최초 공개, 미려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연출 눈길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를 글로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미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D 애니메이션을 보듯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10년 이상 호흡을 맞추며 쌓은 개발진의 카툰렌더링 노하우는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아우터플레인’은 뛰어난 액션 연출 기반에 전략적 전투를 버무렸다. 스킬 버스트, 스킬 체인 등 다양한 전략요소 제공한다. 턴제 기반 전투를 한층 더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커뮤니티 운영을 시작한다. 

우선 캐릭터 ‘케이’의 소개 영상과 스킬,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3종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케이는 방어형 캐릭터로서 형태가 변하는 방패를 활용한 액션을 선보인다. 미려하고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려한 액션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3종의 영상을 시작으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티저 #RPG #역할수행게임 #모바일게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