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증권, 20일 이승우 서예가 초대전 개최

[테크홀릭]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이달 20일 고미술품을 그대로 복원하는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고서를 기반으로 추상 이미지를 접목시킨 '보는 서예'로 서예의 현대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작가 운재(韻齋) 이승우 서예가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아트테크 세미나 초대전의 큐레이터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김손비야 겸임교수가, 세미나 강사로는 르 뤼땅(Le lutin) 갤러리의 대표이자 미술품 조사 분석사이기도 한 성재용 대표가 맡게 된다.

아트테크는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재테크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다. 부동산과 달리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가 없고 양도소득세만 발생해 세금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아트테크세미나를 통해 예술 상품 시장의 동향 및 전망, 토큰증권(ST)에 대한 이해와 전망, 예술품의 투자 가치 평가 방법 등 미술품을 통한 '세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작가와의 대화시간을 통해 작가의 세계관과 작품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정윤석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수석매니저는 "2월에 열린 신성희 작가 초대전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3월에 개최되는 이승우 서예가 초대전과 4월에 예정된 신혜정씨의 보석작품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이승우 #서예가 #전시회 #아트테크 #WM강남파이낸스센터

이승우 서예가(사진=미래에셋증권)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