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화이트데이 맞아 롯데호텔 특가전 진행롯데호텔 계열 브랜드 13개 지점서 최고 10% 할인가 적용

[테크홀릭] 쿠팡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1일 오전 7시까지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등) 숙소를 최고 10%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롯데 호텔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의 롯데호텔 계열 브랜드 지점 13곳(강남, 홍대, 마포, 명동, 구로, 김포공항, 대전, 부여, 울산, 부산, 제주 등)이 할인 대상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대표적인 상품은 L7호텔(명동·강남·홍대), 롯데시티호텔 마포와 롯데리조트 부여 등이 있다. L7은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호텔이며 ‘호캉스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L7 강남에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오픈 테라스 바와 풋스파, 잊지 못할 파티가 열리는 어퍼 하우스 스위트가 구비돼 있으며 L7 홍대에서는 루프탑풀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비즈니스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최신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다. 특히 시내 곳곳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여 여의도와 홍대까지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부여에서는 300개의 객실 및 캐릭터로 꾸며진 패밀리룸을 포함해 키즈풀과 유수풀이 갖춰진 아쿠아 가든과 어린이 놀이방, 게임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4성급의 호텔로 주변에는 백제역사문화관을 비롯하여 아울렛, 놀이공원, 골프장 등이 있어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위해 추천하는 숙소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화이트데이와 나들이 가기 좋은 봄철 벚꽃시즌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도심 속의 편리함과 깔끔함을 갖춘 롯데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화이트데이 #호캉스 #롯데호텔 #기획전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