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신규 입사자 위한 ‘웰컴 키트’ 리뉴얼IT 기업 특성 살린 ‘디지털 굿즈’ 활용해 기존 키트와 차별화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규 입사자의 첫 출근일에 엔씨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 실용성을 갖춰 지급하는 환영 선물 ‘웰컴 키트(Welcome Kit)’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된 키트는 기업 미션인 ‘PUSH, PLAY’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도록 업무에 필요한 노트, 펜, 미니캘린더, 마우스패드, 무선 충전기 등 기존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활용도가 높은 물건으로 구성된 ‘PUSH Box’, 스티커팩, 키링/뱃지/폰스트랩 중 1종과 텀블러 등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브랜드 굿즈로 구성된 ‘PLAY Box’ 등 두 가지 패키지다.

엔씨(NC)의 신규 입사자는 ‘PUSH Box’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AR 필터로 제공되는 환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Box’ 상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엔씨(NC) 고유 IP를 활용한 아트워크(Artwork) 3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아트워크는 ▲SNS에 공유 가능한 AR 필터 ▲PC/모바일/스마트워치의 배경화면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물건을 담았던 박스는 데스크트레이로, 방수 기능이 있는 PVC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재사용이 가능하게 제작했다. 

#엔씨소프트 #NC #신입사원 #웰컴 키트

엔씨소프트가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 키트’를 리뉴얼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