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3기 모집고객이 은행 상품 및 서비스 기획에 직접 참여, 고객중심 경영 실천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단순 의견제안을 넘어 ▲상품ㆍ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설문조사 등에 직접 참여하고 고객 관점에서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쏠메이트’ 3기는 실무부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강화해 디지털 분야는 물론 상품ㆍ서비스 개발 등 진행되는 모든 사업분야에 기획 단계부터 고객중심 관점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쏠메이트’ 3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한은행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3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첫 활동 시 3천 포인트 ▲우수의견 선정 시 5만 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 제안은 물론 상품 서비스 제작에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세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시 소통하면서 쏠메이트의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기업문화 차원으로 정착 및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10월에 출시한 뉴 쏠(New SOL)은 1만명의 고객자문단이 기획 및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고객 중심의 앱을 성공적으로 런칭했고 빠른속도, 스토리 뱅크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모집 #신한쏠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