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첫 RTS 도전 신작 '프로젝트G' 영상 공개영상에서 실제 플레이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 확인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가 모바일·PC 실시간 전략 게임(RTS) 게임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14일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PC 플랫폼 신작 ‘프로젝트G’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G’는 대규모 전쟁 기반의 전략 게임으로, 한정된 자원을 모아 성장하며 길드 간의 영토 경쟁 속에서 다양한 전술을 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는 엔씨(NC)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RTS(Real-Time 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 장르의 신규 IP(지식재산권)다.  

이번 ‘프로젝트G’ 영상은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구현한 고품질 그래픽 ▲다양한 개성을 가진 종족과 캐릭터 ▲근거리, 원거리 유닛을 활용한 전투 방식 ▲오브젝트 점령과 영토 경쟁 과정에서 활용되는 ‘드래곤’과 ‘전략병기’ ▲개인 간 전투에서 대규모 집단으로 확장되는 전쟁 장면 등 ‘프로젝트G’의 세부 콘텐츠를 100%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서민석 ‘프로젝트G’ 총괄 디렉터는 “엔씨(NC)의 강점인 MMO 기반의 대규모 전쟁 기술력을 RTS 장르에 적용해 다른 전략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규모감과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며, “’프로젝트G’만의 특색을 담고 있는 다양한 유닛들과 다채로운 월드를 통해 플레이 자체가 재미있는 전략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을 통해 개발 중인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프로젝트G’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프로젝트G #실시간전략게임 #RTS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PC 플랫폼 신작 ‘프로젝트G’의 플레이 영상을 14일 최초 공개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