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봄 맞이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 개시서울·부산 대형 웨딩박람회 참석해 다양한 혜택 제공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진태)이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서울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여한다. 국내 1위 웨딩 기업 아이니웨딩에서 수도권 최대 규모로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웨딩 관련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부산에서는 부산시청과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는 웨딩 전시회에 참가한다.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 전시회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 4F홀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서울·부산 박람회장에 1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각 부스에서는 드레스룸 등 한샘의 주력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해 가구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람회장에서 가구와 패브릭·생활용품을 일정 금액 구매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 방문 고객에게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한 맞춤형 가상현실(VR)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거주 공간을 3D로 구현하고, 신혼부부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실·거실·서재·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웨딩페스타’가 진행된다.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최대 79% 할인 ▲2,00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또 행사 기간 중 ▲한샘 바이엘 소프트 옷장세트 ▲한샘 레이어드 패브릭 소파 ▲샘 책장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청첩장을 인증한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스타벅스 2인 기프티콘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 ▲스테이 드레스룸 패키지 등이 무료 증정된다.

한샘 관계자는 “신혼 성수기를 맞아 서울·부산 두 대도시와 한샘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혼집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합리적 가격에 품질 높은 가구를 장만하고, 행복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 #신혼가구 #한샘몰 #할인 #웨딩박람회

한샘이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사진=한샘)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