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기업은행, 아마존 통한 온라인 해외진출전략 세미나 실시입점, 대금정산, 배송, 해외인증 등 아마존 판매에 필요한 정보를 한번에 제공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1일 서울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 5층 대강당에서 선착순 2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중소기업의 해외 온라인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아마존을 통한 온라인 해외진출전략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미나는 아마존 입점에 관심이 있거나 기존 수출 방식의 변화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수출기업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세미나에는 기업은행과 아마존 글로벌셀링, 삼성SDS, 페이오니아, 유엘솔루션즈가 참여해 아마존 입점, 대금정산, 배송, 해외인증 등 아마존 판매를 통한 온라인 해외진출 전략과 세미나 후 사전에 참가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각 분야의 담당자들과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 할 수 있는 1:1상담 세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3월 17일까지 기업은행 페이고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고스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아마존을 통해 온라인 셀링을 준비하는 중소기업들이 필요한 정보를 한번에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본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마존 입점 교육 프로그램, 매출증대를 위한 1:1 컨설팅 프로그램 등 중소기업의 해외 온라인 수출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 #아마존 #온라인 셀링 #중소기업 #컨설팅 #세미나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