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한샘몰’, 캠페인 영상 공개 및 ‘쌤페스타’ 프로모션 전개홈리모델링·홈퍼니싱 최저가 도전 ‘쌤페스타’ 프로모션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 영상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이 계약을 체결할 시 이 제안서의 내용이 한샘몰의 ‘전자계약서’에 반영돼 신뢰도를 높인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 ‘패키지 매니저(PM, Package Manager)’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한샘몰만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전문 기능 소개는 물론 ‘신뢰도 높은 홈리모델링’을 구현하겠다는 한샘의 의지도 담겼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계정과 방송을 통해 16일부터 공개된다.

한샘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음달 17일까지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 전 부문 상품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월·목요일마다 책상·식탁 등 대표 상품의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회원들을 위한 쿠폰 할인혜택도 준비됐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업계 1위인 한샘이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며 “한샘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한샘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 #한샘몰 #쌤페스타 #할인 #캠페인영상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