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단기간 집중공략, 하루 한 병 마시는 액상형 다이어트 건기식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된 듀얼 타입이며 체내 흡수가 빨라 다이어트 정체기에 있는 이들의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인 ‘APIC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과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 연구소의 70년 녹차 기술의 핵심을 담은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카테킨)’을 함유하여 몸 속 체지방을 2중으로 관리하는 슬리밍 앰플이다. 메타그린 슬림업의 기능 성분은 그대로 담고, 카테킨 함량은 메타그린 라인 내 최대 함량인 360mg을 함유하여 기름진 식습관을 가진 사람들 또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들의 집중공략 다이어트 루틴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에 민감해진 몸을 위해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만 녹도록 설계한 특수 코팅인 ‘장용성 코팅’을 정제에 적용하여 식사 전에 먹어도 속쓰림이나 불편감 없이 부드럽게 섭취 가능하며, 앰플 1병 당 15kcal의 저당(low sugar)이라 다이어트를 하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라인은 식사 후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누적 후기 1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어트 정체기 혹은 집중공략 다이어트가 필요한 다이어터라면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제품을, 꾸준히 체지방과 식습관 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다이어터라면 ‘메타그린 슬림업’ 제품을 추천한다”며, “각자의 다이어트 고민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17일 올리브영몰과 20일 아모레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다이어트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