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딜로이트 안진과 프리미엄 재무자문 서비스 제공 협력중소·중견기업 및 고자산 고객 대상 IB금융, 기업승계 등 토탈 솔루션 제공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PWM패밀리오피스 서울센터에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이하 딜로이트 안진)과 IBㆍ기업승계 등 프리미엄 재무자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딜로이트 안진과 협력해 중소ㆍ중견기업 및 고자산 고객 대상 ▲기업 컨설팅 ▲M&A 및 투자자문 ▲구조조정 ▲세무 ▲개인자산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업의 창업, 성장, 성숙, 재도약 등 기업 생애주기 단계별 맞춤형 재무자문을 통해 전략 컨설팅, 신사업 발굴, 사업재편, 구조조정 등의 다양한 스펙트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동반성장을 추진한다.

딜로이트 안진 관계자는 “딜로이트 안진만의 우수한 재무자문 서비스와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신한은행 WM자산관리 서비스와 결합해 기업별 맞춤형 재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대기업 및 중소ㆍ중견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딜로이트 안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PWM’ 자산관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기업 및 개인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차별화된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딜로이트 안진과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자산관리 부문의 혁신을 지속해 WM시장을 선도 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프리미엄 재무자문 #IB #기업승계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PWM패밀리오피스 서울센터에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IBㆍ기업승계 등 프리미엄 재무자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문진규 신한은행 WM본부 본부장, 길기완 딜로이트 안진 재무자문본부장(사진=신한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