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스페셜 에디션 출시인기 댄스크루 원밀리언과 협업-운동 중 음악 감상에 최적

[테크홀릭] LG전자가 기존 '톤프리 핏' 제품의 장점인 스포츠 특화 기능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구현한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 핏’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역동적인 안무로 명성이 높은 인기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귓바퀴 모양의 지지대를 적용해 격한 운동 중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운동 중 땀이 흐르거나 비에 맞아도 사용할 수 있다. UV(자외선) LED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기능을 탑재해 땀, 먼지 등으로 오염되기 쉬운 이어폰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품 케이스에는 원밀리언의 로고와 부스트 블루와 부스트 라임의 투톤 색상, 우레탄 손잡이를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OBS)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달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원밀리언 에디션 등을 받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GenZ 맞춤 디자인을 적용한 LG 톤프리 원밀리언 에디션을 앞세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무선 이어폰 #톤프리 핏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스페셜에디션

LG전자가 인기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손잡고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핏'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28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방문객들은 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