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퍼플', 리니지2M과 '퍼플 라이브 플렉스 위크' 이벤트 진행‘퍼플live’ 방송 시청하거나 플레이 모습 송출하면 다양한 아이템 담긴 보상 획득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이 22일부터 4월 4일까지 한국, 일본, 대만 지역 '리니지2M' 이용자 대상으로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중인 화면을 공유하는 ‘퍼플live’ 기능을 사용해 참여하는 ‘퍼플 라이브 Flex Week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퍼플live’ 방송을 20분 이상 시청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모습을 10분 이상 송출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퍼플 라이브 선물’, ‘LG OLED Flex 선물’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상 아이템을 열면 일정 확률로 ‘상급 클래스 획득권(11회)(이벤트)’,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이벤트)’ 등을 받는다. ‘계승자의 영약(이벤트)’, ‘레아의 황금빛 허브(이벤트)’ 등의 아이템은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한국, 일본, 대만 이용자 각 2명(총 6명)에게 ‘LG 올레드 플렉스(Flex)’를 증정한다. 

퍼플은 엔씨(NC)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이용자는 고해상도의 그래픽과 퍼플 전용 편의 기능(퍼플on, 퍼플talk, 퍼플live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퍼플 #리니지2M #퍼플라이브 플렉스 위크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