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820리터 대용량 ‘무드업 냉장고’ 출시컬러 변경시 패널 교체·추가 비용 등 번거로움 없애

[테크홀릭] LG전자가 23일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꿔 분위기까지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대용량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600리터대보다 넉넉한 대용량이 필요한 고객은 826·829(노크온) 리터의 신제품을 빌트인 타입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 607·610(노크온) 리터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컬러를 바꾸기 위해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을 뿐 아니라 폐기되는 패널이 없기 때문에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색상, 음원을 비롯해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LG전자는 이번 신모델 출시와 함께 무드업 냉장고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김선우, 문형태, 하태임 등 무드업에 어울리는 7명의 인기 작가들과 협업해 무드업 냉장고에 작가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컬러, 효과, 음악을 적용한 '아티스트 컬렉션' ▲고객이 도어 컬러의 톤을 21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신기능 '컬러 톤 미세 조절' ▲냉장고 주변 밝기 감지 센서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주변 밝기 센서 미세 조절' ▲컬러 모드 사용 중에는 매직스페이스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하는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등 신규 업그레이드 기능 4가지를 선보인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아티스트 컬렉션 작가의 작품을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 ‘무드 메이커 챌린지’를 진행한다. 무드업 구매고객이 5월 31일까지 제품 설치 후 업그레이드된 공간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총 400명을 선정해 작품을 증정한다. 

또 LG전자는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지난해 서울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Made in Changwon’ 사진전에서 유명 사진가 김용호씨가 무드업 냉장고와 창원 LG스마트파크 등을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공간에 예술적 터치를 더하는 무드업 냉장고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량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규 업그레이드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대용량

LG전자가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업 냉장고' 대용량 820리터대 신제품을 출시한다. 김선우 작가가 본인 작품을 모티브로 한 컬러가 적용된 제품을 바라보고 있다.(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