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오뚜기,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지난해보다 참가자 규모 2배 늘려 진행

[테크홀릭] ㈜오뚜기(대표이사:황성만)가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전년(50개팀) 대비 참가자 규모를 2배 늘려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총 3,000여 가족, 약 1만 2천 5백여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요리축제로, 온 가족이 함께 요리를 즐기며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접수 기간은 4월 3일 10시부터 23일 20시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에는 경연을 펼칠 요리명과 행사 참가 이유, 해당 요리가 가족에게 주는 의미 등을 작성하면 되며, 참가자 발표는 4월 27일에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는 5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총 10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친다.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과, 올해는 특별상을 추가해, ▲특별상 20만원(5개팀) 등 100만원 상당의 오뚜기몰 쿠폰을 시상한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행운권 추첨을 통한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 상품권도 준비되어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요리경연에 더해,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다양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뚜기 체험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오뚜기 시식존’ 등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전년보다 더욱 큰 규모로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간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보다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서울랜드 피크닉장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