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5월 글로벌 얼리 액세스 돌입슈팅 액션, 신규 콘텐츠 등 글로벌 이용자 파이널 베타 테스트 호평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 일정을 공개했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슈팅 액션, 신규 콘텐츠들의 재미, 플레이 경험 등 높은 완성도에 많은 호평을 받았다. 넥슨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중 스팀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실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스팀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며, 국내는 넥슨닷컴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선보인 다양한 캐릭터, 맵,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김명현 ‘베일드 엑스퍼트’의 디렉터는 “알파 테스트부터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을 개발해 왔고 이번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얼리 액세스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그간 유저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PC슈팅게임 #얼리 엑서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