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생활용품 1000여종 최대 50% 할인 ‘블랙 생필품 위크’

[테크홀릭] 쿠팡은 오는 16일까지 1000여개가 넘는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를 비롯해 한국피앤지(다우니), 애경(케라시스),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헨켈홈케어코리아(퍼실), 동아제약(가그린), 피죤(피죤), 어린숨(어린숨), 중원(시크릿데이), 지로인터내셔널(루치펠로), 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케가르니 모이스처 바디워시 △가그린 제로 구강청결제 △리큐 진한겔 하이브리드 실내건조 일반용 액체세제 리필 등이 있다. 

이외에 다양한 1+1, 2+1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대상 상품으로는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 리필(1+1), 부케가르니 실크 케라틴 샴푸(1+1), 버넬 고농축 섬유유연제(2+1), 어린숨엣지 포켓몬스터 아트심볼 컬러마스크(2+1)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블랙 생필품 위크는 지난해 진행한 생필품 관련 기획전 중에서 쿠팡 고객들의 호응이 가장 좋았던 행사”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생필품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