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JTBC '최강야구'와 만났다최고의 야구 게임과 최강 예능이 만나 제휴 프로모션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는 명실공히 야구게임의 최강자이다. 여기에 '최강 몬스터즈'라는 KBO 리그 역사에 이름을 남긴 은퇴 선수들이 모여 전국의 야구 강팀들과 승부를 펼치며 재미와 감동으로 지난 2022 시즌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강야구'의 만남은 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 하다.

이번 이벤트는 No.1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게임에 주어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컴프야2023’에서는 23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0% 플래티넘팩’, ‘Live 플래티넘팩’ 등으로 구성된 ‘최강야구 콜라보 꾸러미’를 선물한다. 

13일부터는 ‘컴프야 8주년’을 기념해 ‘최강야구’ 선수를 맞추는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총 10개의 티켓을 모으면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Live 플래티넘팩’, ‘골든글러브 스카우트권’ 등이 들어있는 ‘컴프야 특별 8주년 보상 꾸러미’ 중 하나와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 게임 내 ‘최강 몬스터즈 유니폼’이 추가됐으며, 커뮤니티에서는 댓글을 통해 ‘최강야구’ 출연진을 응원하는 ‘최강야구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프야V23’에서는 컬래버를 기념해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로 구성된 임팩트 카드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번 임팩트 카드는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이 프로 현역 시절 활약했던 구단 소속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17일부터는 ‘몬스터즈와 함께하는 트레이닝 이벤트’를 통해 ‘5성 +10강화 카드’, ‘팀 일반 확정권’ 등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강야구’ 선수단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는 ‘최강 몬스터즈 스페셜 매치’도 열린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매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5성 라이브 스카우트 티켓’, ‘최강야구 임팩트 카드 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해 토큰을 모아 매일 1회 얻을 수 있는 ‘최강 몬스터즈 이벤트 상자’에는 ‘WAR 상위 임팩트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등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역대급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해 8월 컴투스프로야구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강 몬스터즈’와 ‘U-18 국가대표’ 간 경기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에도 2023 시즌 첫 경기 직관 이벤트를 여는 등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전국 야구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하고 있다.

#컴투스 #컴프야 #컴프야V23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