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대상 수상

[테크홀릭] 농심은 백산수가 세계적인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수상하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생수에 대한 평가는 미각, 후각, 시각적 평가는 물론 포장과 성분 분석 등의 항목으로 이뤄지며, 백산수는 평균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해 최고 등급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사위원들은 백산수에 대해 “갈증 해소에 좋은 물(Highly thirst-quenching water)“이라며 “수정처럼 맑고 깨끗하다(Crystal-clear, Highly Pure)”라고 평가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된 소비재 품질평가기관으로 주류 및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고 상을 수여한다. 과학자와 전문가, 영양 컨설턴트, 소믈리에와 셰프 등 권위있는 전문가 80여 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4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품질기준을 만족하는 화산암반 용천수로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라며 “권위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품질력을 기반으로 생수시장에서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백산수는 올해 초 미각 분석 기관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3스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농심 #백산수 #글로벌인증 #벨기에 #몽드 셀렉션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