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롯데건설, 2023년 우수 파트너사 74곳 선정

[테크홀릭] 롯데건설이 현장의 품질, 안전, 공사 기간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한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2023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열고 74개사를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는 파트너사가 가장 선호하는 포상제도인 계약 우선 협상권을 확대해 시공과 안전 분야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3개사에 포상했다.

선정된 최우수 파트너사와 우수 파트너사에는 각각 3000만원과 5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계약 기회 확대와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동반성장 펀드 및 전문기관과 연계한 경영개선 컨설팅 프로그램 참가 신청 시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건설은 이 같은 포상이 파트너사의 동기를 부여하고 현장의 품질과 안전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파트너사와 상생하고자 우수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포상을 제공해 왔으며, 파트너사가 가장 선호하는 포상 제도를 확대하는 방향으로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 확충으로 파트너사의 사기진작을 이루고 상생협력을 이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포상 #동반성장

롯데건설은 '2023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열고, 74개 사를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했다.(사진=롯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