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금융,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사무공간 입주, 투자 유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예정

[테크홀릭]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은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인 「디노랩 (Digital Innovation Lab)」에 참여할 4기 ▲핀테크 ▲AI ▲데이터 ▲이커머스 ▲플랫폼 ▲인증 등 금융 관련 新기술분야를 추구하는 미래 유망기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리금융이 미래 유망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디노랩을 통해 발굴한 기업은 총 116개로 그룹과 연계한 사업협력 33건 및 1,174억 규모의 직·간접투자 성과도 이루어 내는 등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신청은 다음달 21일까지이며, 참여방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업체는 성수동에 위치한 디노랩 제1센터(공유오피스)의 사무공간 입주기회가 주어지며,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와 제휴 및 협업추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경영컨설팅, 투자 유치, 글로벌 진출 및 채용지원 등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지원 받게 된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에 디노랩과 함께 금융혁신을 도모할 스타트업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며, “오픈 이노베이션을 강화해 그룹의 디지털 혁신을 이룰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 #디노랩 #스타트업 #모집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