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셀트리온, 강원도 산불 피해 지원에 1억원 기탁충청지역에 이어 강원도 추가 지원, 성금은 이재민 구호품 지원 등에 사용 예정

[테크홀릭] 셀트리온은 26일 강원도청을 찾아 강원도 강릉에서 발생한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강원도에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강원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구호품 지원과 피해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이번 성금에 앞서 최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를 통해 충청남도에도 산불 피해 지원 성금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강원도 산불 피해 성금까지 올해에만 두 차례 총 2억원을 전달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조속히 일상으로 회복하기를 바란다”면서 “셀트리온은 앞으로도 산불 피해와 같은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지역사회의 회복과 위로에 주저 없이 다가설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트리온 #강원도 #강릉 #산불피해 #성금 #피해지원

셀트리온이 26일 (왼쪽부터) 셀트리온 관리부문장 신민철 부사장, 김진태 강원도지사, 김정희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사진=강원도)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