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 쉐이크쉑, ‘플리츠마마’ 협업 친환경 굿즈 출시폐페트병 지참 시 쉐이크쉑 커스터드 증정, ‘DIY가방’ 만드는 친환경 아트 클래스 진행

[테크홀릭]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폐페트병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제품을 제작하며, 가치 소비를 제안하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MAMA)’와 협업해 완성한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쉐이크쉑 ‘플리츠 나노백’은 플리츠마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플리츠 주름 모양과 쉐이크쉑을 연상시키는 ‘그린’컬러의 스트랩이 특징이다.

쉐이크쉑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9일부터 내달 8일 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구매 시 △쉑버거 △파운틴 소다 △플리츠 나노백을 1만 6백원 혜택이 적용된 30,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으며, 픽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29일부터 일주일간 플리츠마마에서 운영하는 플래그십스토어 ‘이웃(EE:UT)’에 폐페트병 지참 방문 시, 쉐이크쉑 커스터드와 버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레몬에이드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6일 쉐이크쉑 영등포점, 7일 쉐이크쉑 잠실점에서도 동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도 준비했다. 내달 20일 쉐이크쉑 고양점에서 ‘플리츠마마’ 관계자가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강의와 함께 ‘DIY가방’ 을 만들 수 있는 친환경 아트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선착순(20팀)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소비자의 가치소비를 돕고, 쉐이크쉑을 통해 직접 환경을 지키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은 ‘세상에 필요한 사려 깊은 가치(Stand For Something Good)’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다양한 환경 친화적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PC #쉐이크쉑 #플리츠마마 #친환경 굿즈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