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전설 장비 입맛대로 제작 ‘나만의 장비 PICK’ 이벤트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27일부터 5월 27일까지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비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나만의 장비 PICK’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비의 세트와 보조 능력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택한 보조 능력치 중 자신에게 필요한 특정 능력치를 중점적으로 강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1탄과 2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5월 27일까지 참여 가능한 1탄에서는 ‘무기’, ‘투구’, ‘갑옷’ 중 1종을, 향후 진행 예정인 2탄에서는 ‘목걸이’, ‘반지’, ‘신발’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먼저 원하는 부위의 장비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세트’와 총 4개의 보조 능력치를 고를 수 있다. 이후 총 5단계에 걸쳐 필요한 보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15단계까지 강화된 88레벨의 전설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장비 강화 시 필요한 재화는 이벤트용 특별 ‘포인트’를 사용한다. ‘포인트’는 게임 내 일일 및 주간 업적 달성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에픽세븐 이용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영웅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장비 제작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