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서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 진행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정의 달인 5월에도 17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98형 초대형 TV(Neo QLED, QLED)와 더 프레임(The Frame), TV 액세서리 등을 대상으로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98형 Neo QLED, QLED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최대 300만원, 1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98형 초대형 TV 판매는 작년 대비 약 3.5배 성장하는 등 거거익선 트렌드에 맞춰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구매 고객들에게는 4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샌드골드 색상의 메탈 소재 더 프레임 베젤 동시 구매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Neo QLED, QLED를 구매한 고객은 TV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액세서리 ‘더 트레이(The Tray)’를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1~15일에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34만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5월 한달 간 삼성닷컴에서 1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하는 Neo QLED 낱말 퀴즈와 룰렛 당첨 이벤트, 구매 인증 시 1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7년 동안 TV 세계 판매 1위를 수성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최상의 시청 경험을 즐기고 싶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선물로 전하고 싶은 고객들이 삼성 TV를 더 커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TV #슈퍼빅세일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