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TL’, 14일까지 베타 테스트 참가자 1만명 모집참가자 18일 발표-24일부터 30일까지 TL 플레이할 수 있어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일부터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서 베타 테스트(Beta Test) 참가자 1만 명을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TL 베타 테스트는 참가자는 엔씨(NC)가 5천 명의 이용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이용자가 1명의 친구를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NC)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이번 TL 베타 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MMORPG 장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해 온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을 재조명하고 엔씨(NC)의 다섯 번째 플래그십 타이틀인 TL을 소개한다.

#엔씨소프트 #TL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라슬란 선발대 #THRONE AND LIBERTY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