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도구리', 어린이날 NC 다이노스와 ‘도구리 데이’ 진행도구리 유니폼 착용 선수단, 도구리 사연 이벤트로 선정된 시구·시포자, 방문객 위한 포토존, 캐치볼 등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NC 다이노스와 함께 NC 다이노스 홈구장 창원NC파크에서 ‘2023 도구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NC 다이노스 선수들은 도구리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시구와 시포는 도구리 공식 SNS 계정의 사연 신청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가족 팬이 맡는다. 

'도구리 데이' NC다이노스 선수 유니폼과 포토존(사진=엔씨소프트)

엔씨(NC)는 도구리와 야구를 접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도구리 판박이 스티커 배포 ▲도구리와 캐치볼 이벤트 ▲도구리 인형뽑기 이벤트 ▲도구리 포춘살롱 이벤트 ▲도구리 포토존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선물로 도구리 상품도 증정한다. 

NC 다이노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신규 도구리 굿즈는 5일 오전 11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다이노스 온·오프라인 팀스토어에서 ▲NC 다이노스 도구리 유니폼 ▲도구리 인형 머리띠 ▲도구리 야구 배지 ▲도구리 야구 키링 등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2021년부터 NC 다이노스와 함께 매년 도구리 데이를 진행해왔다. 2023 도구리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구리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NC #도구리 #NC다이노스 #도구리데이 #창원NC파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