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최대 70% 할인 '자동차용품 할인전' 진행세차 초보용품 8종 세트 등 40여 브랜드 5300여개 상품 선보여

[테크홀릭] 쿠팡이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14일까지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FAIR BIG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지오바니, 대한, 지엠지모터스, 로드몬스터 등 40여개 브랜드의 53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아이엠듀 햇빛가리개 ▲모런 차량용 무선 미니 에어건 청소기 ▲더클래스 물왁스 및 실내 코팅제 등이 있다.  

황사, 미세먼지, 잦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해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세차 초보를 위한 초보8종 세트(바스, 스펀지, 버킷, 디테일러, 타월 3종 등) 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탭도 별도로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세차용품을 비롯한 자동차용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자동차용품 할인전 #차량관리 #자동차 인테리어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