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싱코데마요’ 테마 업데이트‘샬롯’ 친부모의 근황을 다루는 신규 에피소드 ‘남겨진 사람들’ 공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 Ntri)’에 시즌 이벤트 ‘싱코데마요 시즌’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싱코데마요 시즌’은 멕시코를 테마로 하는 신규 이벤트로 퍼즐을 완료하여 획득한 ‘시즌 포인트’를 모아 싱코데마요 테마의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샬롯’의 친부모 근황을 다루는 새로운 에피소드 ‘남겨진 사람들’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를 즐기며 프랑스 해안 도시 ‘에트르타’에서 프랑스 해산물 요리와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꾸밀 수 있다.
 
또 블록을 터트려 피자 박스를 개봉하거나 피자 조각을 없애 나가는 신규 퍼즐 기믹 ‘피자 박스’와 ‘피자’를 선보이고 50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 #샬롯의 테이블 #업데이트 #싱코데마요 시즌 #3매치 #퍼즐게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