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 취약가정 가족여행 지원 ‘SPC해피쉐어 캠페인’ 진행소비자 기부 해피포인트 현금화-‘해피포인트 기부 시스템’ 도입

[테크홀릭] SPC(회장 허영인)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SPC가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 명의 응원 참여를 목표로 오는 6월 30까지 진행되며 목표 달성 시 2천만원이 대한적십자사로 전달해 취약가정의 가족 여행 지원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배너 또는 해피스토리 ‘달콤한동행’ 탭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가족여행이 어린이들의 심리ㆍ정서적 안정을 도울 수 있다는 대한적십자사의 뜻에 공감하여,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PC는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적극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은 온라인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소비자가 직접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기부 시스템을 이번 ‘SPC해피쉐어 캠페인’에 처음 도입했다. 캠페인당 1회 100포인트 ~ 2,000포인트 내에서 기부할 수 있으며, 참여 시 해피포인트가 현금화되어 대한적십자사로 전달될 예정이다. 

#SPC #해피쉐어 캠페인 #복지사각지대 #취약가정 #가족여행 #지원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