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9주년 기념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 개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9주년을 기념해 6월 4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전 세계를 대상으로 ‘Thank you, Summoners!(땡큐, 서머너즈!)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내 링크에 접속해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9주년 축제를 즐기는 소환사 본인을 상상해 그리는 ‘9.O.A.T Summoner’와 ▲자유롭게 ‘서머너즈 워’ 9주년을 축하하는 ‘9주년 축전’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두 부문에서 각각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하고, 총 상금 4,500달러(한화 약 603만원)와 ‘서머너즈 워’ 원화가 친필 사인이 포함된 아트북 스페셜 패키지, 게임 아이템 등 선물을 수상명에 따라 제공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작은 ‘서머너즈 워’ 원화팀이 6월 중 영상을 통해 직접 발표한다. 해당 영상과 수상작은 모든 유저가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영상 시청 시 신비의 소환서도 지급해 공모전 참가자를 포함한 전 세계 유저와 9주년의 기쁨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28일까지 9주년 기념 이벤트 6탄, ‘선물상자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클리어하면, 누적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선물상자와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크리스탈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선물상자는 각인된 소환서, 9주년 기념 소환서, 명예 점수 등으로 구성되며 미션 완료 횟수가 높을수록 보다 높은 등급의 선물이 담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1억 9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컴투스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며 세계 전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9주년을 맞아 지난 4월부터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 ‘9주년 전설의 소환서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투어와 같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으로 세계 유저와 소통하고 있다. 

이번 9주년 기념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과 기념 이벤트 6탄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